메이저리그 실시간 생중계 보는 방법

야구의 메카 메이저리그는 전세계 야구리그 중 TOP of Top 이자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무대입니다. 야구를 조금만 좋아해도 알만한 오타니 같은 스타들 그리고 김하성을 비롯한 코리안리거 들이 있는 곳이며, 야구선수에게는 워너비 같은 곳입니다.

메이저리그는 공중파에서 거의 중계는 해주지 않으며, 케이블이나 OTT 서비스를 통해서 봐야합니다. 이번에는 메이저리그 중계 보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메이저리그-중계

스포티비(SPOTV) 나우 에서 보기

프리미어 스포츠TV 채널 스포티비 ON 및 스포티비 NOW에서 메이저리그 시청을 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온은 kt 올레tv 채널은 211번, SK Btv 채널 번호는 118번, LG U+ tv 채널은 116번으로 케이블TV로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PC와 모바일 등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중계로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해서 볼 수 있습니다.

메이저리그의 경우 한국어 또는 영어 중계로 볼 수 있습니다. 김하성이 나오는 샌디에이고 경기는 거의 한국어 중계를 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베이직의 경우 월 7,900원, 프리미엄은 월 14,900원 입니다.

프리미엄은 모바일/PC/스마트TV + 최고화질 + 모든 경기 LIVE + 광고 없는 VOD 를 제공하며, 베이직은 모바일/PC + 고화질 + 모든 경기 LIVE + VOD 를 제공합니다. 스마트TV가 있으며 최고화질로 보고 싶다면 프리미엄을 추천하며, 그렇지 않다면 베이직으로만 해도 충분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인 경우 스포티비 나우 한달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한달은 무료이며 그 다음달부터 월 4900원이 결제됩니다. 네이버페이 5% 적립 및 디지털콘텐츠 무제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가입한 경우 스포티비 나우 멤버십 이용권 이용시에는 한가지 제한조건이 있습니다. 종목 및 리그 상관없이 코리안리거가 포함된 5개의 팀만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멤버십

한번 5개의 팀을 설정하면 한달동안 유지되며 중간에 변경은 하지 못합니다. 한달 후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인 경우 베이직 이용권은 추가로 3500원, 프리미엄이용권은 추가로 11500원을 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플티비에서 보기

애플 TV+는 한국을 포함한 9개 국가에서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MLB)의 야구경기 프로그램 2개를 독점으로 중계합니다.

애플 TV+는 ‘프라이데이 나이트 베이스볼(Friday Night Baseball)’ 라이브 경기를 생방송으로 중계할 예정이다. 해당 경기는 애플 TV+에서 한정된 기간 동안 구독 없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애플 TV+는 경기 하이라이트 및 분석 프로그램 ‘MLB 빅 이닝(MLB Big Inning)’도 독점으로 공개한다. 이 프로그램은 미국 야구 정규 시즌 동안 매주 평일 저녁에 생방송됩니다.

인터넷 스트리밍 사이트에서 보기

스포츠 인터넷 스트리밍 사이트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킹콩티비에서는 세계 여러나라의 각종 스포츠 티비를 중계하고 있는데 메이저리그도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보다는 화질은 떨어지지만 무료로 볼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킹콩티비에서는 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 여러가지 스포츠를 시청가능합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