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티비 나우 가격 무료보는 방법 (프리미어리그, 챔피언스리그)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는 스포티비의 OTT 서비스입니다. 주로 스포츠 콘텐츠를 중심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카카오, 네이버, 페이스북을 통해 회원가입을 해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번에 프리미엄리그를 스포티비에서 독점중계하는데 중계를 유료채널에서 하게 되었습니다. 프리미엄 스포츠 TV 채널인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손흥민이 출전하는 토트넘 경기를 생중계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온은 kt 올레tv 채널은 211번, SK Btv 채널 번호는 118번, LG U+ tv 채널은 116번으로 케이블TV로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PC와 모바일 등 OTT(온라인 동영상 서비스) 중계로 회원가입 후 로그인 해서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격 및 기타 사항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스포티비-나우-무료보기

스포티비 나우 보는방법

스포티비 나우 사이트에 접속해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인 경우 스포티비 나우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아이폰 어플 다운로드 받기

스포티비 나우 안드로이드 어플 다운로드 받기

스포티비에서는 축구, 야구, 농구, 테니스, 종합격투기, 배구, 골프 등 여러 스포츠 경기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나우 가격

스포티비 나우는 월 정액제이며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 애플ID 를 통해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가격은 베이직의 경우 월 7,900원, 프리미엄은 월 14,900원 입니다.

프리미엄은 모바일/PC/스마트TV + 최고화질 + 모든 경기 LIVE + 광고 없는 VOD 를 제공하며, 베이직은 모바일/PC + 고화질 + 모든 경기 LIVE + VOD 를 제공합니다. 스마트TV가 있으며 최고화질로 보고 싶다면 프리미엄을 추천하며, 그렇지 않다면 베이직으로만 해도 충분합니다.

스포티비 나우 한달무료 보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인 경우 스포티비 나우 한달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는 한달은 무료이며 그 다음달부터 월 4900원이 결제됩니다. 네이버페이 5% 적립 및 디지털콘텐츠 무제한 시청이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으로 스포티비나우를 한달간은 무제한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이버플러스 멤버십로 월 4900원씩 결제하면 스포티비에서 월 7900원씩 결제해서 보는것보다 더 저렴하게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권 이용시에는 한가지 제한조건이 있습니다. 종목 및 리그 상관없이 코리안리거가 포함된 5개의 팀만 볼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 멤버십

한번 5개의 팀을 설정하면 한달동안 유지되며 중간에 변경은 하지 못합니다. 한달 후에 변경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인 경우 베이직 이용권은 추가로 3500원, 프리미엄이용권은 추가로 11500원을 내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분일반네이버플러스 멤버십
베이직7,900원3,500원
프리미엄14,900원11,500원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인 경우 베이직은 4400원 더 저렴하게 볼 수 있으며, 프리미엄은 3400원 더 저렴하게 볼 수 있습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가입해서 스포티비 나우 무료로 보기

스포티비 나우 주의사항

  • SPOTV NOW는 국내에서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SPOTV NOW는 계정 동시접속을 지원하지 않습니다.
  • SPOTV NOW는 PC, 스마트폰, 스마트TV (삼성/LG 일부모델)를 지원합니다.
  • 프리미엄 이용권으로 지원되는 스마트 TV는 아래의 운영체제가 필요합니다.
    – 삼성(Tizen 3.0 이상) / LG(WebOS 4.0 이상) / 이외 제조사 미지원
  • 방송환경에 따라 예정된 실시간 중계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일부 경기는 VOD(다시보기)가 제공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계정 동시접속을 지원하지 않기에 1인 1계정으로만 볼 수 있습니다. 이용권을 구매한 경우 모든 경기 하이라이트 등을 볼 수 있으며, 무료로도 몇개의 하이라이트 영상 등을 볼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error: Content is protected !!